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유니베라 '비움 클렌즈' & '채움 프로틴' 출시

알림

유니베라 '비움 클렌즈' & '채움 프로틴' 출시

입력
2018.06.04 13:00
0 0

유니베라(구 남양알로에)는 건강한 장 컨디션을 위한 '비움 클렌즈'와 근육 구성을 돕는 '채움 프로틴'등 건강기능식품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복잡한 환경에서 다양한 상황을 마주치며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건강한 생활의 바탕이 되는 몸의 균형이 흐트러지기 쉽다. 특히 과도한 스케줄 속 긴장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이나 수험생들은 ’장뇌축’ (gut-brain axis, 장과 뇌의 연관 관계) 컨디션이 저하되면서 변비와 설사 등의 배변문제와 더부룩하고 불편한 아랫배로 괴로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뿐만 아니라 편중된 식습관으로 근육 유지에 꼭 필요한 단백질 같은 필수 영양소도 결핍되기 쉽다. 일반적으로 근육량 감소가 일어나면 각종 대사질환 등 건강 악화의 위험도 높아지는데, 특히 근육이 줄기 시작하는 중년 이상 연령층은 근력운동과 함께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유니베라에서 새롭게 출시한 ‘비움 클렌즈’와 ‘채움 프로틴’은 이러한 현대인들의 고민 해결에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비움 클렌즈’는 불편한 ‘장 고민’을 덜어 내도록 도움을 주며, ‘채움 프로틴’은 특히 40대 이상의 이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을 공급하여 활력 있고 건강한 생활을 하도록 돕는다.

티(tea)처럼 간편하게 타서 마실 수 있는 ‘비움 클렌즈’는 불편한 장의 원인에 다각적으로 접근, 상쾌한 장 컨디션을 돕는데 주력한 제품이다. 식물유래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주원료로 치커리 뿌리 추출물, 글루코만난 등의 다양한 식이섬유와 락티톨을 담아 체내 유해 물질 배출을 돕고 건강한 장 환경 유지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유니베라가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한 식물혼합추출물 GBC[백편두, 황기, 마(산약)](부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어떤 상황에서도 고민 없이 편안한 장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점도 눈에 띈다. 이 밖에 연자육, 보이차, 홍차, 레몬 등 다양한 부원료를 담아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채움 프로틴’은 불균형한 영양소 섭취로 체내 단백질 부족과 근력 감소 현상이 일어나기 쉬운 이들을 위해 꼭 필요한 단백질을 균형 있게 보충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식약처 아미노산스코어 기준을 통과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양질의 비율로 골고루 담았으며 우유, 대두, 완두, 밀, 쌀 등 자연유래 5종 단백질을 소화 흡수를 고려해 균형 있게 배합했다. 뿐만 아니라 효모 펩타이드, BCAA, L-아르기닌, L-글루타민 등으로 만든 유니베라만의 부원료 ‘유니스트’ 및 비타민혼합분말, 과일혼합분말, 채소혼합농축액분말 등을 담아 균형 잡힌 단백질 및 영양소 섭취를 돕는다. 현미 맛과 호지차맛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섭취할 수 있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어떤 상황에서도 상쾌한 장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비움 클렌즈’와 양질의 단백질 보충을 돕는 ‘채움 프로틴’은 건강한 몸의 균형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며 “이번 신제품이 불규칙한 생활 속 건강 관리에 고민이 많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솔루션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