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간편결제 paybooc’

BC카드가 간편결제 플랫폼 paybooc을 생활문화 플랫폼으로 리뉴얼하고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는 별도 전용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제공하던 ▦국내외 항공권·패키지 조회 및 예약 서비스 ▦공연·문화·영화 티켓 예매 서비스 ▦골프장 이용권·용품 예약 및 유료멤버십 서비스를 paybooc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17일부터 통합 제공하고 있다.

paybooc 앱의 경우 첫 화면에서 로그인을 하지 않더라도 상하좌우 스크롤만으로 여행, 문화, 골프 관련 이벤트 및 콘텐츠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UX/UI를 개편했다. 또한 앱 이용 중 언제든 QR 스캔 및 NFC 등을 통한 간편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화면 하단에 간편결제 메뉴를 고정해 편의성을 높였다.

BC카드는 리뉴얼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여행·골프 관련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paybooc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paybooc에 새로 가입한 선착순 1,000명에게 드라이빙레인지 주중 1타석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문화티켓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10일까지 paybooc ‘문화’ 카테고리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200명 초청(100명 추첨, 1인당 2매)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20명 초청(10명 추첨, 1인당 2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6월 10일까지 paybooc을 통해 ‘Loun.G’ 멤버십에 가입 후 응모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뮤지컬 <시카고> 티켓을 1인당 2매씩 제공한다.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치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