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화장품(주)와 해피런(주), ‘해피파워’ 등 건식 6종과 ‘해피클렌징젤’ 런칭쇼

신제품 런칭의 발진스위치를 누르는 관계자들. 좌측부터 해피런(주) 하태환 울산지사장, 우재창 부산지사장, 이이환 대구지사장, 오영은 본사4지부장, (주)해피런 노규수 대표, 한독화장품(주) 박영준 전무, 이수연 본사3지부장, 김희수 창원지사장, 임운석 대전지사장, 이상국 광주지사장 (사진=해피런(주) 신천안문화원 김권배 원장)

소셜 네트워킹의 기업 해피런(주)의 성업 7주년과 세계시장 진출을 기념하는 글로벌 신제품 런칭쇼가 4월26일 서울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한독화장품(주) 주관으로 열렸다.

이날 한독화장품 박영준 전무(약학박사)는 “해피시리즈 건강식품과 화장품 7종을 출시하게 됐다”고 소개하고,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고 있는 해피런의 뷰티헬스분야 시장다변화를 위한 신제품 연구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해 나갈 것”이라고 선언했다.

해피런과 한독화장품의 이번 글로벌 신제품 런칭쇼의 콘셉트는 ‘홍익인간 세상을 위한 헬스토피아(Healthtopia)의 실현’...

회원과 고객과의 사회적 연결망(소셜 네트워킹) 연계로 ‘건강낙원 공동체’를 추구하는 행사장에는 양사 관계자를 포함해 4천여 명의 소비자 고객이 참석하는 대성황을 이루었다.

식전 행사로 진행된 시니어 패션쇼와 노래 한마당에 이어, 본 행사는 MC 배동성, 윤희정의 사회로 해피런 창립 7주년 기념식 및 한독화장품 글로벌 신제품 런칭쇼가 성대하게 개최됐다.

또한 행사를 축하하는 자리에는 SBS 김정택 예술단과 가수 심수봉, 신유 등 유명 출연진이 초청되어 공연을 가졌다.

인사말을 하고 있는 해피런 노규수 대표. “신제품 개발과 일본법인 ‘해피런저팬’을 중심으로 미국, 중국 등으로의 글로벌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겠다”고 밝혔다. (사진=해피런(주) 신천안문화원 김권배 원장)

이 자리에서 해피런 노규수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7년 전인 2011년4월 봉천동 허름한 지하사무실에서 창업한 해피런을 믿고 지금까지 함께 한 많은 친지들과 밤낮으로 헌신한 임직원, 한결같이 함께 해준 한독화장품 박영준 전무를 비롯한 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노 대표는 이어 “작지만 거대한 꿈을 안고 시작했던 이 회사가 2017년 기준 540억 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한 중견기업으로 성장했다”며 발전과정을 소개하고, “지난 4월5일 해피런의 일본법인 ‘해피런저팬’ 창립을 기반으로 미국, 중국 등으로의 글로벌시장 진출도 본격 착수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노 대표는 “소비가 소득이 되는 비즈니스모델 특허 ‘소셜 네트워킹’을 더욱 발전시키고, 이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쇼핑몰 ‘85프로몰(pro mall)'을 통한 SNS마케팅 강화로, 앞으로 더 큰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진 한독화장품 글로벌 신제품 런칭쇼에서는 한독 생명공학연구소에서 연구∙개발한 해피시리즈 건강기능식품 6종과 화장품인 ‘해피 클렌징젤’이 공개됐다.

‘홍익인간 세상을 위한 헬스토피아(Healthtopia)의 실현’이라는 콘셉트로 개발된 신제품들이 행사장 전면에 배치되어 있다. (사진제공 : 해피런(주) 신천안문화원 김권배 원장)

6종의 건강식품은 ▷쏘팔메토가 주성분인 ‘해피파워’ ▷밀크씨슬이 주성분인 ‘해피씨슬’ ▷은행잎추출물이 주성분인 ‘해피베셀’ ▷스피루리나가 주성분인 ‘해피슈퍼’ ▷보리새싹추출물이 주성분인 ‘해피바리맆’ ▷와송, 오가피, 야콘 등의 성분이 함유된 ‘해피와(瓦)’ 등이다.

또한 화장품으로는 계면활성제를 이용하지 않고 고보습 원료만을 이용하여 만든 ‘해피 클렌징젤’이 유일하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 개발을 지휘한 한독화장품 박영준 전무는 신제품 소개를 통해 “이번에 출시된 해피시리즈는 기능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으로 해피런의 고객 수요에 폭넓게 대응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 전무는 이어 “최근 식약처로부터 우수건강기능식품 GMP 인증을 획득한 신공장에서 이들 신제품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고기능 식품으로 생산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독화장품은 최고의 시설과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 운영으로 글로벌 뷰티&헬스 분야의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자신했다.

신제품 개발을 설명하는 한독화장품 박영준 전무. “새로 출시된 해피시리즈는 기능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으로 해피런의 고객 수요에 폭넓게 대응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사진=해피런(주) 신천안문화원 김권배 원장)

이번 신제품 런칭쇼 1, 2부 행사에서는 뷰티&헬스 제품의 이미지 업 강화를 위해 첨단 미디어 기술을 활용한 대북 공연 및 비보이 홀로그램 퍼포먼스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3부 축하공연에서는 음악인 김정택 단장이 이끄는 ‘SBS 크로스오버 오케스트라’와 가수 심수봉, 신유, 인치엘로, 벨라디바, 카메츠, 코미디언 배동성 등 많은 출연진이 열정적인 무대를 연출했다.

한편 해피런(주)은 지난 4월5일 일본 오사카부 이즈미시(大阪府 和泉市)에 위치한 일본 현지법인에서 한.중.일 3개국 프로슈머(소비로 소득을 올리는 소비자) 및 박영준 박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7주년 기념행사를 갖고 ‘글로벌 유통시장 진출’을 공식 선언한 바 있다.

유승철 뷰티한국 편집위원 cow242@beautyhankook.com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치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