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힘 있는 모발로 헤어 자신감을 높이자”

알림

“힘 있는 모발로 헤어 자신감을 높이자”

입력
2018.05.03 22:00
0 0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녹차 생명의 근원에서 찾은 녹차 스템셀 에너지에 차별화된 테크놀로지를 결합하여 건강한 두피와 힘 있는 모발을 완성시켜 줄 프리미엄 두피 토탈 케어 라인 ‘퍼펙트 리뉴 그린티 액티브’를 출시했다.

‘퍼펙트 리뉴’는 ‘과학적이고 기능적인 성분으로 다시 태어나는 헤어의 꿈을 실현시킨다’는 뜻으로 오래도록 지속되는 아름다운 헤어를 완성하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생장 환경이 우수한 제주도의 녹차 잎을 선별하여 약 1만 시간 동안 줄기세포를 만드는 오랜 기다림을 거쳐 개발한 녹차스템셀이 두피 탄력 효능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아모레퍼시픽만의 루트 파워 테크놀로지 기술이 힘 없이 쳐지는 모발에 지지대를 형성하고 뿌리는 튼튼하게 받쳐줌으로써 모발 끝까지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풍부한 거품과 청량한 향으로 노폐물을 세정하는 ‘퍼펙트 리뉴 그린티 액티브 샴푸’는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두피 보호 및 장벽을 강화시켜 탄탄한 두피를 만들어주고 모발을 힘 있게 잡아준다.

또한 ‘퍼펙트 리뉴 그린티 액티브 마스크’는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에도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팩으로, 보습 부여를 통해 두피의 활력을 증진시켜 준다. 누적된 노폐물과 피지를 딥 클렌징하여 모공케어를 돕는 ‘퍼펙트 리뉴 그린티 액티브 스칼프 스케일러’도 살롱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집에서도 쉽게 탈모 및 두피 케어가 가능한 아모스프로페셔널 ‘퍼펙트 리뉴 그린티 액티브’ 라인은 5월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