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Kohonjin), K-뷰티의 새로운 가능성 열다

화장품 종주국 유럽에서 인정받은 화장품

최근 한류 열풍과 함께 아시아 시장을 넘어 화장품 종주국인 유럽에 확고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보다 유럽에서 먼저 입소문이 난 기업이 있어 주목된다.

지난해 배우 김민정을 모델로 발탁한데 이어 뉴욕 타임스퀘어에 소개되며 K-뷰티 대표 화장품으로 미국과 유럽 등에 알려진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이 그 주인공이다.

고혼진리퍼블릭은 확고한 화장품 연구개발 기반을 바탕으로 최적의 화장품 원료 개발 및 발굴에 노력해 왔으며 그 결과 RG3, Compound-K와 같은 고농축 원료와 연꽃수, 한방 발효 추출물 등을 함유한 화장품 브랜드 고혼진(Kohonjin)을 론칭했다.

또한 주름개선과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 라인을 구축하고 확고한 기능성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뉴트리션 크림을 비롯해 스킨에센스, 마스크팩 등 다양한 기능성화장품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고혼진은 확고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인적판매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해외 시장을 겨냥한 다각적인 마케팅을 통해 최근에는 오히려 해외에서 지인들을 통해 제품 주문이 들어오고 있을 정도다.

고혼진리퍼블릭에 따르면 고혼진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뉴트리션 크림’의 경우 주력 원료인 RG3, Compound-K와 자연에서 따낸 8종 버섯과 자운고 추출물 등 저자극성 한방 발효추출물로 구성되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기능은 물론 오랜 연구를 통한 탁월한 사용감으로 국내는 물론 유럽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 스위스, 덴마크, 프랑스 등에서도 고혼진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생겨났을 정도다.

이와 관련 고혼진리퍼블릭 관계자는 “고혼진이 화장품 종주국인 유럽에서도 사랑 받는 이유는 단연 제품력이 그 이유”라면서 “앞으로 당사는 국내는 물론 세계 각국의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혼진은 확고한 제품력과 기술력, 그리고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최근 한국일보로부터 2018 베스트브랜드대상과 2018 품질혁신대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치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