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에 맞는 영양정보’ 맞춤형 건강기능 식품

마이니(MyNi)는 일동제약이 내놓은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내 몸을 위한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의미로, 사람들에게 맞춤형 건강을 전달한다는 철학을 담았다. ▦과학적인 제품설계 ▦철저한 품질관리 ▦맞춤형 상담서비스라는 3대 원칙을 내세워 사람들에게 건강과 신뢰를 함께 전하는 것을 브랜드의 기본으로 삼고 있다.

현재 다양한 카테고리에 30여 종의 제품이 출시돼 있어 사용자 건강 상태와 필요 등에 따라 알맞게 고를 수 있다. 비타민 및 미네랄,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 등과 같이 제품 성분 및 기능뿐 아니라 성인 남녀, 어린이, 임산부 등 성별이나 연령층에 맞게 적절한 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에 픽토그램, 인포그래픽 등과 같은 그림문자를 넣어 각 제품의 정보와 특성, 용도 등을 체계적이고 쉽게 이해할 수 있게끔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마이니 스트레스케어B는 지친 현대인을 위한 제품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함께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이 들어있다. 마이니 활력맨과 마이니 활력우먼은 남성과 여성의 생리적 특성에 맞게 각각 17종과 18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담은 제품이다.

마이니 ‘맘이야기 시리즈’는 임산부와 태아의 건강을 위한 제품이며, 어린이를 위한 마이니 ‘지니키즈 시리즈’는 ▦마이니 지니키즈멀티비타 ▦마이니 지니키즈튼튼아연&C ▦마이니 지니키즈유산균 등이 있다. 각각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유산균 등이 함유돼 있다.

김치중 기자 cjkim@hankookilbo.com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치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