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

대우건설이 청주시 새적굴 근린공원 내에 분양 예정인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 조감도. 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이 청주시 새적굴 근린공원 내에 위치한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를 내달 공급한다.

청주 청원구 내덕동 154-6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전용면적 75㎡~121㎡, 총 777세대 규모로 단지의 93%가 선호도 높은 84㎡ 이하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는 새적굴 근린공원(예정) 안에 위치한 유일한 아파트로 새적굴 근린공원과 내덕생활체육공원을 앞마당처럼 이용하는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율량천과 우암산 조망도 가능하다.

율량지구에 인접해 율량지구 중심상업지구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홈플러스, 내덕 자연시장, 청주 성모병원, 그랜드플라자호텔, 충북학생 수영장, 국립현대미술관 청주관(예정)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바로 앞에 청주 제1순환로가 위치하고 제2순환로도 인접해 청주 시내는 물론 청주산업단지, 오창 과학산업단지, 오송 생명과학단지 등 인근 산단으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다수의 학교가 밀집해 교육환경도 좋다. 내덕초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주성중ㆍ중앙중ㆍ율량중ㆍ신흥고ㆍ대성고 등이 단지와 가깝다. 율량지구에 형성되고 있는 학원가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판상형 위주로 구성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각 타입별로 팬트리, 드레스룸, 알파룸 등 소비자의 취향과 생활패턴에 맞는 최신 설계를 적용했다.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등 입주민들이 다양한 취미생활과 친목활동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세대당 1.3대의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지하주차장은 광폭형(폭 2.4m, 세로 5.0m)과 확장형(가로 2.5m, 세로 5.1m)으로 설계돼 주차공간이 넉넉하다.

단지 외곽, 단지 내부, 엘리베이터, 세대 현관, 세대 내부 등 5개 구역으로 나누고 단계별로 보안을 체계화한 푸르지오만의 체계적인 보안시스템이 적용 돼 입주민의 안전한 생활을 최대한 고려했다. 현관에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가 설치돼 일정거리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사진이 찍힌다. 촬영된 사진은 내부 홈네트워크와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청주시 청원구 내덕동 788-73에 마련될 예정이다.

김기중기자 k2j@hankookilbo.com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