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中배송대행 최다 회원 자랑

알림

中배송대행 최다 회원 자랑

입력
2018.03.23 04:16
0 0

포스트팀은 해외 상품 구매대행∙배송대행 전문 기업으로써, 현재는 중국배송대행에 가장 특화되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스트팀은 한·중국 배송대행에 대한 독보적인 노하우로 최다 배송 스케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전문적인 서비스로 인해 중국 전문배송대행사이트 최다 회원 및 배송물량을 자랑하고 있다.

포스트팀에서는 타사에서 제공하는 유료 부가서비스들을 대부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포스트팀 배송대행 서비스에서는 상품도착 사진촬영, 상세검수, 판매자와 대화 대행 서비스, 무제한 합배송 등 차별화된 무료 서비스들이 준비돼 있으며, 매일매일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에게 할인쿠폰과 함께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포스트팀에서는 창립 4주년을 기념해 홈페이지 및 서비스 부문에 있어 개편을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편리하고 간편한 이용을 위해 전격 리뉴얼되며, 신규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에게도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포스트팀 전용 어플리케이션도 출시한다. 기존 한국 쇼핑몰과 같이 타오바오 상품을 한국어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기능 또한 최종 계발 단계에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