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ATO-R’ 침대

2018 소비트렌드 키워드로 나만의 공간을 의미하는 ‘케렌시아(Querencia)’가 떠오르고 있다. 집을 안식처로 만드는 인테리어 아이템의 인기도 함께 상승 중인데, 특히 침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침실에서 인테리어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침대. 침대는 건강, 휴식과 직결돼 있고, 교체 주기가 길어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아이템이다.

에이스침대는 고객 맞춤형 편안함을 제공해 침실을 안식처로 만들어 줄 침대로 ‘LUNATO Ⅱ’와 ‘VENATO-R’을 추천한다.

‘LUNATO Ⅱ’는 에이스침대의 인기 모델 ‘LUNATO’에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의 오크진 컬러 우드 프레임 포인트를 더한 고급형 침대. ‘VENATO-R’은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VENATO’의 라운드형 제품이다. 원목 몰딩과 무늬목 조판기법으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두 침대 프레임 모두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에이스침대만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투 매트리스 시스템은 하단 매트리스가 상단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는 에이스침대 기술로 하중을 완벽하게 분산시켜 더욱 편안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또 에이스침대가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해 한층 더 편안해진 ‘ROYAL ACE 400’과 ‘ROYAL ACE 360’ 침대도 인기다. 매트리스의 탄력을 책임지는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세계 15개국 특허를 획득한 에이스침대만의 독보적인 기술이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고객 사은 ‘THE DREAM FAIR’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스침대나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구매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SESA 차렵이불세트, 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호텔 베딩세트 등을 증정한다.

인기 기사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프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