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2017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주얼리 부문 / ㈜바우다이아몬드

알림

[2017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주얼리 부문 / ㈜바우다이아몬드

입력
2017.11.23 06:00
0 0

㈜바우다이아몬드(대표 염창엽)는 지난 10여년 동안 많은 예비신부와 주얼리 애호가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고 있는 주얼리 전문 기업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오랜 시간에도 변치 않는 내구성과 실용성을 바탕으로 명품 제작을 선도해온 바우다이아몬드는 국가 공인 디자인연구소와 자체 공방을 통한 생산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직영 네트워크를 구축한 유일한 기업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디자인연구소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인정을 받은 기업부설디자인연구소로 최상급 다이아몬드를 직수입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독창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청담을 비롯한 대전, 청주, 전주 지역의 직영점에서는 디자인 R&D 센터를 운영, 탁월한 제품력을 기본으로 각 지역의 결혼예물 선두 브랜드로써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주얼리 기업으로는 드물게 벤처기업, 이노비즈, ISO9001:2008 등의 자격과 인증을 획득한 것도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구입한 제품에 대해 철저한 사후관리를 진행, 전국 어느 지점에서나 정기적인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소비자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이 아니면 평생 무상 A/S 및 주얼리 복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런 노력들로 바우다이아몬드는 국내 유수의 주얼리 브랜드 가운데에서도 확고한 인지도를 확보했으며 2009년, 2010년, 2011년, 2012년, 2013년, 2014년 6년 연속 대전,충남 미스코리아 공식 후원업체로 티아라 제작 및 주얼리 협찬을 진행한바 있다.

2014 대전,충남 미스코리아 대회에서는 왕관 제작을 맡아 참신한 아이디어와 고급스러운 왕관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특히 바우다이아몬드는 최근 뉴욕 맨해튼에 해외 법인 설립으로 보다 확장된 다이아몬드 수입과 미국 내 주얼리 브랜드 론칭을 준비하고 있어 한국에서 탄생하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로서 한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전파하는 역할까지 선언했다.

이와 관련 바우다이아몬드 염창엽 대표는 “당사는 전국에 직영갤러리를 운영하며 엄격한 기준의 다이아몬드 수입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 선별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한국에서 탄생하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 한국의 미를 알리는데 노력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