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2017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발효 식품 부문 / ㈜제이비엔에프

알림

[2017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발효 식품 부문 / ㈜제이비엔에프

입력
2017.11.23 06:00
0 0

과식으로 인한 과체중과 설탕이 많이 들어 있는 식품 섭취, 운동 부족, 과다한 스트레스 노출 등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 적신호가 사회적으로도 큰 이슈가 되면서 최근 이를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식품들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다양한 독자 레시피를 보유한 발효 식품들은 안전한 먹을거리로 소비자들에게 인식 되면서 발효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는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SBS 백년손님 후포리 남서방으로 유명한 내과 의사인 남재현 박사가 공동 개발자로 참여한 발효 식품이 출시되어 입소문만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남 박사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건강 전문가들이 모여 오랜 시간 연구 끝에 개발한 ㈜

제이비엔에프(대표 이영희)의 ‘당-88’이 바로 그 주인공.

이 제품은 건강한 원료를 천연 혼합 발효하여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 남 박사가 직접 홍보 모델로 나서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정도로 신뢰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여주(35%), 돼지감자(30%), 마테잎(25%), 갈랑갈(1%), 옥수수수염, 적양파, 스테비아, 강황, 발효미강 등 몸에 좋은 9가지 엄선된 재료를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자연 발효와 독자 레시피가 강점이다.

제품은 30년 이상의 제조 노하우를 갖고 있는 제조사를 통해 생산되며 월 1만개 밖에 생산하지 못함에도 입소문을 타고 계속해 고객들이 찾는 제품이 되고 있다.

이와 관련 제이비엔에프 관계자는 “제품 출시 후 별도의 홍보나 마케팅이 없이도 입소문만으로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찾고 있어 최근에는 더욱 많은 이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자체 공장도 준비 중”이라면서 “무엇보다 아직 당사의 제품을 모르는 소비자들이 많아 이들을 위한 마케팅 활동도 적극적으로 전개해 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비엔에프는 앞으로 기존 유통망을 온라인으로 확대해 보다 다양한 이들에게 제품을 홍보, 판매할 예정이며 내년 상반기에는 남 박사와 함께 홈쇼핑을 통해서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