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측이 OST 작곡 공모전을 개최한다. 오우엔터테인먼트

KBS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측이 OST 작곡가를 공개 모집한다.

OST 제작사 오우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네이버 그라폴리오와 공동 주최하는 ‘K-Drama OST 작곡 공모전’ 시즌1이 시작된다”고 전했다.

내달 19일까지 네이버 그라폴리오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는 ‘너도 인간이니’ OST 작곡 공모전은 드라마 OST에 수록될 ‘러브테마’ 보컬 곡을 수집한다.

음악감독 개미(본명 강동윤)와 오우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드라마 연출자 및 제작진이 참여해 공정한 심사를 진행한다.

공모전을 통해 1등으로 선정된 곡은 극중 남녀 주인공 서강준과 공승연의 러브테마곡으로 사용되며, 국내 유명 가수가 해당 곡을 직접 부르는 파격적인 기회가 주어진다. 또 상금 200만원과 함께 제작비용 전액 지원, 음악감독 및 국내 유명 작곡가의 멘토링까지 진행된다.

오우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OST 공모전은 작곡가 지망생들에게 폭넓고 꾸준한 기회를 부여할 수 있도록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시즌제 진행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KBS2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로, 혼수상태에 빠진 재벌 3세 아들 대신 아들과 똑같이 생긴 인공지능 로봇을 내세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서강준, 공승연, 이준혁, 김성령 등이 출연한다.

박건욱 기자 kun1112@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주리첸 누구? 유덕화가 20년 숨긴 아내+50세 임신

간미연, ‘복면가왕’ 퀴리부인 "4년 정도 노래 안 했다"

태연, 센스 넘치는 삼행시 짓기 "양XX니?" 폭소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