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부동산 파일] ‘평택드림테크 산업단지’ 분양 외

알림

[부동산 파일] ‘평택드림테크 산업단지’ 분양 외

입력
2017.07.11 15:54
0 0

여의도 절반크기 ‘평택드림테크 산업단지’ 분양

평택드림테크 일반산업단지 조감도. 드림테크개발 제공
평택드림테크 일반산업단지 조감도. 드림테크개발 제공

수서발 고속철도(SRT)와 대기업 산업단지 개발 호재를 입은 평택드림테크일반산업단지가 분양신청을 받는다. 평택드림테크일반산업단지는 경기 평택시 청북면 율북리 일대에 총 134만5,021㎡ 규모로 조성된다. 이는 서울 여의도 면적의 절반에 달한다. 전자부품, 의료정밀, 기타 기계 및 장비, 자동차 및 트레일러, 전기 장비, 창고 및 운송관련 서비스업, 연구개발업 등 업종 제한 없이 입주 협의가 가능하다. 평택드림테크일반산업단지의 3.3㎡당 분양가는 170만 원대로 주변 산업단지 시세의 70% 수준으로 저렴하다. 수서역 SRT를 이용하면 지제역SRT까지 19분밖에 소요되지 않는다.

현대제철 바로 앞 ‘현대에비뉴 오피스텔’ 분양

당진 현대에비뉴 오피스텔 조감도. 당진현대개발 제공
당진 현대에비뉴 오피스텔 조감도. 당진현대개발 제공

대명토건과 당진현대개발이 충남 당진시 송산2일반산업단지에서 ‘현대에비뉴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현대제철 정문 바로 앞에 들어서는 데다 일대에서 처음 선보이는 소형 오피스텔이다. 지하 3층∼지상 5층 규모에 160실로 이뤄졌다. 분양가는 3.3m²당 500만 원대다. 송산산업단지에는 현대제철, 휴스틸 등 대기업이 입주해 있으며 주변에 현대글로비스, 동부철강 등도 있어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등 필수 가전제품과 가구가 제공된다. 1층에는 상업시설이 들어서고 입주자 공용 창고와 옥상 가든, 셀프 스팀세차존, 무인택배 시스템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췄다.

‘데이즈힐 평창’ 최대 54% 할인분양…최저가 8,900만원대

데이즈힐 평창 조감도. 이원디벨로퍼 제공
데이즈힐 평창 조감도. 이원디벨로퍼 제공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용산리 394-31일원에 위치한 ‘데이즈힐 평창’이 파격할인 분양 중이다. 최초 분양시보다 최대 54% 가격을 낮췄으며, 내년 개최되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후광효과 및 시세차익을 노린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데이즈힐 평창’은 테라스형 공동주택으로 현재 일반투자자에게 일부세대만 분양(매각)중이며, 이미 준공이 완료된 공매물건으로 안전성이 높다. 전체 7개동으로 전용면적별 31~84㎡ 총 445세대로 구성됐다. 알펜시아 리조트의 스키슬로프와 트룬골프CC의 넓은 페어웨이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고 용평리조트 및 주변 대표 관광지인 강릉과 속초의 접근성도 좋다.

가평 설악 최고 조망권 ‘헤렌하임’ 분양

가평 헤렌하임. 유경아이엔디 제공
가평 헤렌하임. 유경아이엔디 제공

경기 가평군 설악면 최고의 조망권을 가진 ‘헤렌하임’이 기존 1,2차 분양 성공에 힘입어 3,4차 분양을 시작한다. 서울에서 30분 거리인 탁월한 접근성에다, 주변에도 ▦최고 수준의 특성화된 중ㆍ고등학교 ▦국내 최고 시설 및 의료진을 자랑하는 국제 종합병원 ▦다수 골프장 및 청평호 수상 레져시설 ▦가평군 설악면 사룡리에서 청평군을 잇는 청평대교(가칭) 개통 등으로 지가상승이 기대된다. 특히 산등성이가 병풍처럼 어우러진 3차(마운틴) 현장과 전세대에서 청평호가 내려다 보이는 4차(리버뷰) 현장은 최고의 프리미엄 조망권을 가졌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