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와이드앵글, ‘레주얼 룩’ 라운드 티셔츠 출시

알림

와이드앵글, ‘레주얼 룩’ 라운드 티셔츠 출시

입력
2017.06.14 15:35
0 0
와이드앵글 레주얼 룩. 와이드앵글 제공
와이드앵글 레주얼 룩. 와이드앵글 제공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라운드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라운드 티셔츠는 쾌적감을 살리되 가볍고 부드러운 면 소재를 사용해 활용도를 높인 ‘레주얼’ 제품이다. 필드 레저 외에도 외출이나 여행 등 캐주얼 복장과 잘 어울려 실용적이다. 신축성 좋은 고급 면 소재를 사용해 촘촘하게 짜여져 있어 옷이 쉽게 늘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스타일이라 골프족들의 일상복으로도 활용도가 뛰어나다. 북유럽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새와 나뭇잎, 도트 무늬 등을 작게 디자인함으로써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담았다.

‘클린 라운드 티셔츠’는 남성용 6종, 여성용 3종으로 출시됐으며,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 세 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나뭇잎 패턴 포인트 라운드 티셔츠’는 패션에 민감한 여성을 위한 제품이다. 폴리에스테르 소재 비율을 높여 기능성을 한층 강화했다.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시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앞 부분을 장식한 나뭇잎 패턴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어깨 선을 없애고 라인을 둥글게 하거나 흘러내리는 드롭 숄더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