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골프 소식] 와이드앵글, 과감한 스타일의 민소매 티셔츠 출시 등

알림

[골프 소식] 와이드앵글, 과감한 스타일의 민소매 티셔츠 출시 등

입력
2017.05.29 12:33
0 0

▲ 변형 슬리브리스 티셔츠/사진=와이드앵글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박종민] 와이드앵글이 한여름 더위에도 골프를 즐기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과감한 스타일로 변화를 꾀했다. 대표적인 제품이 목 부분 깃을 없애고 양쪽 어깨를 완전히 드러낸 '변형 슬리브리스 티셔츠'이다.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기에 좋은 블랙과 레드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7만8,000원이다. '콜라보 패턴 민소매 티셔츠'와 '패턴 프린트 민소매 티셔츠'도 어깨를 드러내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돋보이면서도 편안한 스윙 동작이 가능하도록 했다. 화이트와 블루(네이비) 컬러로 출시, 가격은 8만8,000원. '메쉬 배색 민소매 티셔츠'와 '부분 배색 민소매 티셔츠'는 땀과 열 배출이 빠르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좋은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제공한다. 메쉬 배색 민소매 티셔츠는 레드와 그린, 부분 배색 민소매 티셔츠는 화이트, 핑크, 블랙 컬러로 나왔다. 가격은 6만8,000원부터 7만8,000원.

▲ 필리라인 슬리브리스 티셔츠/사진=캘러웨이 어패럴 제공.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필리라인 슬리브리스 티셔츠를 선보였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올 해도 어김없이 찾아오는 이른 무더위로 인해 여름 시즌 아이템을 앞당겨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메쉬 소재를 믹스해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인 필리라인 슬리브리스 티셔츠를 내놨다. 가슴 윗 부분에 필리라인 로고를 응용한 컬러 블록과 반집업 하이넥 디자인을 적용해 시크하면서도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효과를 준다. 또한 슬림한 허리 라인이 여성미를 강조해준다. 컬러는 레드와 블랙 2종으로 화이트와 같은 밝은 컬러의 스커트나 팬츠와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여름 라운딩룩을 완성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mini@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진수희의 일침 “김성태는 입 다물고 정계에서 사라져주길”

이상민-이혜영 이혼 이유?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다”

박근혜-최순실의 커플 아이템은? “역시나...”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