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와이드앵글 ‘스칸딕 패턴 티셔츠’ 출시

알림

와이드앵글 ‘스칸딕 패턴 티셔츠’ 출시

입력
2017.04.27 10:23
0 0
와이드앵글의 스칸딕 패턴 티셔츠. 와이드앵글 제공
와이드앵글의 스칸딕 패턴 티셔츠. 와이드앵글 제공

와이드앵글이 이른 더위를 맞아 쾌적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린 ‘스칸딕 패턴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스윙 동작이 많은 골프 특성 상 상체로 집중되는 시선을 즐길 수 있도록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했다는 게 특징이다. 북유럽 자연경관과 동식물에서 영감을 얻은 패턴을 통해 자연친화적 감성을 추구하는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는 한편, 여름 시즌에 맞춰 젊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한층 강화했다.

무더운 여름에 대비해 기능적인 부분도 고려했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폴리에스테르와 린넨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신축성이 좋고 가볍고 부드러워 장시간 입어도 불편함이 적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다.

‘스칸딕 혼디어 패턴 티셔츠’는 화이트와 민트 두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6만 8,000원. ‘스칸딕 나뭇잎 패턴 티셔츠’는 오렌지와 터콰이즈(청록색), ‘스칸딕 베리 패턴 티셔츠’는 화이트와 네이비 두 컬러로 선보였으며 가격은 각각 11만 8,000원, 9만 8,000원이다.

‘패턴 프린트 하이넥 티셔츠’와 ‘그라데이션 프린트 티셔츠’는 산을 모티브화한 마운틴 패턴을 활용해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작은 패턴이 티셔츠 전체에 은은하게 퍼져 시원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가볍고 신축성 좋은 소재로 슬림한 몸매 라인을 부각하기에도 좋다. ‘패턴 프린트 하이넥 티셔츠’는 핑크와 블루, ‘그라데이션 프린트 티셔츠’는 네이비, 라임, 제이드(옥색)으로 선보였으며 가격은 각각 8만 8,000원, 11만 8,000원.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최근 젊은 골퍼들은 필드에서 시선을 사로잡고, 자신만의 매력을 돋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진다”며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던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패턴을 활용해 다양하게 선보인 데다 합리적 가격대로 골퍼들의 만족도가 높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