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눈이 부시게’ 남주혁 “‘인생작’ 호평 감사...일희일비 않겠다” (인터뷰)

알림

‘눈이 부시게’ 남주혁 “‘인생작’ 호평 감사...일희일비 않겠다” (인터뷰)

입력
2019.03.20 07:12
0 0
드라마하우스 제공
드라마하우스 제공

‘눈이 부시게’ 남주혁이 자신을 향한 호평에 감사함을 전했다.

최근 남주혁은 서울 마포구 합정동 모처에서 진행된 JTBC ‘눈이 부시게’ 종영 인터뷰에서 이번 작품 속 본인의 연기에 ‘인생작’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는 이야기에 쑥스러운 듯 미소를 지었다.

“그렇게 이야기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면서도 여전히 쑥스러운 듯 눈조차 제대로 맞추지 못하던 남주혁은 “제 스스로 단 한 번도 연기를 하면서 ‘이번 작품은 나의 인생작이다’라고 생각한 적이 없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팬 분들이 그렇게 말씀해 주시는 것에 대해서는 너무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재차 감사함을 전한 남주혁은 “그렇지만 팬 분들은 아마 아실 거다. 그렇게 말씀해 주시지만 저라는 친구는 말씀에 일희일비 하지 않고 오히려 더 신경 쓰면서 더 많이 노력할 거라는 걸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인생작’이라는 호평이 감사하지만, 안주하지 않겠다는 속내를 전한 남주혁은 “앞으로 더 많은 인생연기를, 인생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게끔 더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덧붙이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내비쳤다.

한편 남주혁이 이준하 역으로 열연한 ‘눈이 부시게’는 시간에 대한 진한 감동과 메시지를 남기며 지난 19일 호평 속 종영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