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피부∙두피관리 ‘토탈 케어’ 제공

알림

피부∙두피관리 ‘토탈 케어’ 제공

입력
2019.03.20 05:37
0 0

더블유엠에스테틱이 2017년 론칭한 ‘더블유엠에스테틱두피센터’는 2년만에 대구 전체 9개 지점을 오픈할 정도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에스테틱 시장에 큰 반향을 불러오고 있다.

더블유엠에스테틱은 피부과와 에스테틱의 장점을 결합한 피부, 두피, 체형관리 전문점이다. 기본적인 관리는 물론 탈모와 두피케어까지 토탈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두피케어 프로그램은 탈모 예방과 발모촉진 케어와 비듬과 두피 손상, 탈모, 산후관리 및 개인별로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상반신 마사지는 두피의 혈액촉진과 두피케어, 탈모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밝은 톤과 깨끗한 피부를 위한 샤이닝 케어는 화이트닝 코스와 브라이트닝 코스 등으로 나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더블유엠에스테틱두피센터의 더블유엠은 여자와 남자의 머리글자를 딴 명칭으로 W+M의 자신감을 상승시킨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미용업계에서 18년 경력을 가진 전계선 더블유엠에스테틱 대표는 “심신의 안정과 함께 스트레스에 노출된 피부와 두피를 케어하고 관리하는 더블유엠에스테틱두피센터는 100세 시대에 맞는 전문 에스테틱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