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모바일 바코드 결제 기술로 말레이시아 진출

알림

모바일 바코드 결제 기술로 말레이시아 진출

입력
2019.03.20 05:29
0 0

결제중계 서비스기업 한국페이즈서비스(대표 전우정)는 고객의 합리적 소비를 위한 디지털 기반 통합상품권을 발행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한국페이즈서비스는 기업들과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 소비자가 하나의 바코드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결제 중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인트, 신용카드, 전자화폐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별도의 제시 없이 페이즈와의 연동으로만 바코드 전환되며 이는 바로 사용 가능하다.

한국페이즈서비스는 한국 시장에서 검증된 모바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의 본격적 진출을 위한 말레이시아 법인 ‘CMAP(쿠프 마케팅 아시아 퍼시픽)’을 설립∙운영 중이다. 한국페이즈서비스는 현지에서 모바일상품권 서비스를 최초로 시작한 퍼스트 무버로, 최적화한 서비스와 솔루션 제공을 통해 시장 주도권을 확보하고 있다. 2019년 현재 CMAP은 약 30개 브랜드 및 파트너와 상품공급 계약을 체결했으며 전년 대비 약 300% 성장을 달성했다.

한국페이즈서비스 관계자는 “말레이시아는 세계시장에 진입하기 위한 테스트베드(실험대)”라며 “향후 동남아 시장을 비롯해 미국, 유럽, 호주 시장까지 확대할 것” 이라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