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DIY 조립식∙∙∙ 가정용 ‘슈랙 선반’

알림

DIY 조립식∙∙∙ 가정용 ‘슈랙 선반’

입력
2019.03.20 05:38
0 0

정한테크(대표 박봉환)는 1990년 창업 후 철재가구와 파이프 프레임을 전문으로 제조하고 있는 기업으로 OEM과 ODM방식으로 국내외 업체에 공급하고 있으며 자사 의자 브랜드를 론칭했다.

특히 정한테크가 개발한 가정용 조립식 철재선반 ‘슈랙 선반’은 이케아의 DIY 조립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으로, 국내 판매는 물론 해외 수출도 진행 중이다.

정한테크는 슈랙 선반을 비롯한 가정용 선반랙의 올바른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인터랙티브디자인을 통해 검증마케팅을 업계 최초로 진행하고 있다. 이는 업체에 대행해 장점만을 홍보하는 체험단과 달리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검증, 타제품과의 비교, 마케팅적인 분석을 종합해 평가받는 새로운 마케팅이다.

이밖에도 정한테크는 기존 앵글선반의 단점을 보완한 신제품을 개발해 특허청에 출원 신청 중이다. 특히 품평회를 통해 높은 점수를 받은 신제품 중 안전성을 유지하면서 가격과 무게를 줄인 ‘슈랙 라이트’를 빠르면 3월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정한테크는 서울경인금속가구공업협동조합 주최로 열린 제16회 정기총회에서 국가 경제와 중소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