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피부 활력 살리는 ‘태피톡톡’

알림

피부 활력 살리는 ‘태피톡톡’

입력
2019.03.20 05:39
0 0

유바이오메드는 독창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실용적 제품 개발과 기술 혁신을 추구하는 화장품, 바이오 및 의료기기 전문 제조업체이다.

자체 브랜드로는 ‘태피톡톡(마이크로니들)’, ‘리제네프(기능성화장품)’, ‘스트롱(헤어제품)’을 갖고 있다. 특히 자사에서 개발한 태피톡톡은 한국 의료기기 GMP를 토대로 미국 FDA와 유럽 CE 의료기기 인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태피톡톡은 최상의 품질과 기술력으로 고객의 젊음을 유지시키자는 뜻에서 ‘타임백(Time Back)’을 모토로 제작되고 있으며 의료용, 개인용 홈케어 제품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머리카락보다 가는 마이크로 니들은 외벽에 나사선이 있어 태핑시 약물을 피부 속으로 직접 전달하며 니들 태핑을 통해 콜라겐을 생성 유도하고 피부를 재생시켜준다.

유바이오메드는 표준화된 품질관리 시스템 확립으로 GMP 적합업체로 선정됐으며 ISO 13485 인증은 물론 CE 인증 등 자체 노하우에 기준한 과학적이고 엄격한 품질 보증체계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최신 정보, 우수한 기술개발진과 규격화된 첨단 생산설비 등으로 글로벌 기준에 맞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