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여성 건강 위한 ‘똑똑한 위생팬티’

알림

여성 건강 위한 ‘똑똑한 위생팬티’

입력
2019.03.20 05:36
0 0

좋은사람들(대표 조민)은 국내 언더웨어 업계에 최초로 ‘패션 속옷’이라는 문화를 제안한 속옷전문기업으로, 꾸준한 제품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추구하고 있다.

좋은사람들은 생리대 유해성 논란 등 여성의 건강과 관련된 이슈들이 연이어 발생함에 따라 고기능성 위생팬티 ‘똑똑한 위생팬티’를 개발했다.

똑똑한 위생팬티는 기존 위생팬티 대비 흡수·방수·건조·소취 등에서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갖췄다. 흡수패드와 샘방지 가드가 일체형으로 제작돼 분비물을 흡수해주며, KC안전마크와 국가 공인 시험 연구기관 인증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똑똑한 위생팬티는 출시하자마자 입소문을 타고 팝업스토어 1차 물량이 5일만에 완판되는 등 매진 행렬을 이뤘으며, 이후 자사 판매 채널 외에 오픈마켓, 드럭스토어 등 온·오프라인 채널로 유통망을 확대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똑똑한 위생팬티 시즌2’ 신제품을 출시했다.

한편 좋은사람들은 여성과 생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고자 국내 최초로 ‘생리 토크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고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제품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