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전참시' 별, 뱃속 셋째 송이부터 별바라기 매니저까지 최초 공개 ‘관심집중’

알림

'전참시' 별, 뱃속 셋째 송이부터 별바라기 매니저까지 최초 공개 ‘관심집중’

입력
2019.01.18 10:45
0 0
별과 매니저의 하루가 공개된다. MBC 제공
별과 매니저의 하루가 공개된다. MBC 제공

가수 별이 오는 19일 ‘전지적 참견 시점’에 첫 등장 한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37회에서는 가수 별이 매니저와의 일상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가수 별이 남다른 첫 등장을 예고한다. 그녀는 현재 셋째를 임신 중인 만큼 산부인과에서 일상을 시작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방송을 통해 셋째 송이의 존재를 최초 공개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녀는 초음파 검사를 통해 포착된 송이의 모습에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어서 훈훈함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별 매니저 또한 처음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끊임없는 산삼 멘트로 별을 향한 애정을 드러낼 그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별에 대해 제보할 고민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매니저는 별의 태교부터 입덧까지 섬세하게 신경 쓰는가 하면 송이의 심장 소리를 듣고 감격하는 등 ‘조카 바보’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줄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

이 가운데 하하가 “맨 처음에 째려본 거 알아?”라며 별의 임신 소식을 들을 매니저의 솔직한 반응을 폭로해 별을 깜짝 놀라게 할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별 매니저 또한 당시의 심정을 고백할 것으로 전해져 더욱 관심이 커지고 있다.

가수 별의 ‘별바라기’ 매니저의 모습은 어떨지 그리고 별의 임신 소식을 들은 그의 속마음은 어땠을지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