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효민, 신곡 ‘으음으음’ 티저 영상 공개…감각적 영상미 ‘시선집중’

알림

효민, 신곡 ‘으음으음’ 티저 영상 공개…감각적 영상미 ‘시선집중’

입력
2019.01.18 09:59
0 0
효민의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효민의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가수 효민의 신곡 ‘으음으음(U Um U Um)’이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효민은 완벽한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스포티하고 섹시한 의상과 도발적인 눈빛으로 시크한 아우라를 뿜어냄은 물론 단 한 소절만으로도 귀에 꽂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더불어 이전까지 그녀가 보여줬던 콘셉트와는 사뭇 다른 파워풀한 안무가 감각적인 영상미와 어우러져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강탈하고 있다.

지난 10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뮤비 촬영 현장을 공개했을 당시에도 효민은 “그동안 췄던 안무 중 가장 어렵다”고 밝히기도 해 그녀의 퍼포먼스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으음으음’은 효민이 데뷔 후 처음 도전하는 걸리쉬한 스타일의 얼반 힙합 장르로 그녀의 더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과 콘셉트 소화력을 예고,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그녀의 눈부신 음악적 성장에 응원의 목소리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한편,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연출의 장인 이준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원테이크로 촬영을 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Nice Body', 'Sketch', ‘망고'에 이은 효민의 새 디지털 싱글앨범 ‘으음으음'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음원 발표와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있다. 세 번째 솔로 미니앨범은 2월에 발매될 예정이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