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프리스트’ 정유미, 피 흘리는 장면 포착…제작진 “오늘 새로운 부마자 등장”

알림

‘프리스트’ 정유미, 피 흘리는 장면 포착…제작진 “오늘 새로운 부마자 등장”

입력
2019.01.12 10:16
0 0
‘프리스트’ 정유미가 피를 흘리는 장면이 포착됐다.OCN 제공
‘프리스트’ 정유미가 피를 흘리는 장면이 포착됐다.OCN 제공

‘프리스트’ 정유미가 피를 흘리는 장면이 포착됐다.

12일 OCN 토일 오리지널 ‘프리스트’가 공개한 13회 예고 영상에서“일반적인 사건이 아니라 부마자의 소행으로 보입니다”라는 구형사(손종학)의 목소리로 시작됐다.

곧이어 등장한 함은호(정유미)의 얼굴은 하얗게 질렸고, 코피를 쏟아냈다. 그렇다면 함은호의 주변에 또다시 부마자가 나타난 것일까.

지난 방송에서 오수민(연우진)은 함은호의 레지던트 후배 송미소(박정원)의 무의식 속에서 만들어진 악령의 세상에서 빠져 나왔다.

그동안 벌어진 사건은 모두 꿈이었고, 병원의 수치료실에서 무의식 구마 중인 현실로 돌아온 것. 하지만 무의식 속에서 오수민이 본 미래는 왠지 불안함을 느끼게 했다. 실제로 일어날지도 모르는 일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악령이 보여준 미래가 그대로 재현된다면, 송미소가 구마의식으로 악령에게서 벗어난 뒤, 남부가톨릭병원에 나타날 새로운 부마자는 함은호에게 집착하는 간호조무사 서재문(연제욱)이었다. “부마자가 강한 집착을 보일 때 나타나는 증상”인 폴터가이스트 현상을 보인 서재문은 눈으로 물건을 움직일 수 있는 강력한 힘으로 함은호는 물론 634레지아를 위험에 빠트렸다. 이로 인해 구형사의 후배 장경란(차민지) 형사는 목숨을 잃었다.

현실로 돌아온 ‘프리스트’에서 함은호가 피를 흘리는 위험천만한 상황이 예고된 가운데, 제작진은 “오늘(12일) 함은호 앞에 새로운 부마자가 등장한다”고 귀띔했다. 그렇다면 부마자는 악령이 보여준 대로 서재문일까, 혹은 또 다른 새로운 인물일까.

한편 ‘프리스트’ 제13회는 12일 오후 10시20분 OCN에서 방송된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