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스카이캐슬’ 스포, 드라마 내용과 정확하게 일치…“실제 대본 아닐까” 의견 분분

알림

‘스카이캐슬’ 스포, 드라마 내용과 정확하게 일치…“실제 대본 아닐까” 의견 분분

입력
2019.01.12 09:38
0 0
‘스카이캐슬’ 스포일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JTBC 제공
‘스카이캐슬’ 스포일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JTBC 제공

‘스카이캐슬’ 스포일러가 드라마와 정확하게 일치하면서 또 한번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스카이캐슬 스포’라며 일부 글들이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전파됐다.

이후 지난 11일 방송된 내용과 ‘스카이캐슬’ 스포 내용과 흡사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스포에는 혜나(김보라)의 추락이 담긴 14회 이후 15회부터의 내용이 담긴 것으로 이중 혜나가 병원장 손자에게 밀려 아빠인 준상(정준호) 명령으로 수술을 받지 못하고 죽는 것, ‘예서 코디’ 김주영(김서형)이 사고 당일 “혜나를 죽여버리고 싶다”고 말한 딸의 전화 녹음으로 한서진(염정아))를 협박한다는 내용이 드라마와 정확하게 일치한 것.

또한 방송 말미 우주(찬희)가 범인으로 체포하는 것도 스포와 맞아 떨어지며 ‘스카이캐슬’ 스포 전체 내용이 실제 대본이 아니냐는 의견이 힘을 얻고 있다.

한편 ‘스카이캐슬' 스포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등을 통해 공유되고 있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