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나쁜 형사’ 신하균 “시청자들 응원이 가장 큰 힘이 돼”

알림

‘나쁜 형사’ 신하균 “시청자들 응원이 가장 큰 힘이 돼”

입력
2018.12.09 20:44
0 0
MBC 제공
MBC 제공

‘나쁜 형사’가 월화드라마 최강자의 자리에 등극한 가운데, 배우들이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MBC 월화드라마 ‘나쁜 형사’는 연쇄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천재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다. 지난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전개와 배우들의 대체불가의 존재감, 그리고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퀄리티 등에 대한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나쁜 형사’ 4회 방송은 11.5%로 단숨에 시청률이 두 자릿수를 돌파한 것은 물론, 화제성 지수에서도 당당히 1위에 등극하며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나쁜 형사’의 든든한 중심축이자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제대로 굳히며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신하균은 “‘나쁜 형사’에 많은 관심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시청자 여러분이 보내 주시는 응원이 우리 배우들, 스태프들에게 가장 큰 힘이 되는 것 같다.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 앞으로도 계속 지켜봐 달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천재 사이코패스 은선재 역의 이설은 “‘나쁜 형사’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다”며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라며 연말 시즌에 딱 맞는 인사를 전했다.

나쁜 형사보다 더 나쁜 형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전춘만 역의 박호산은 “방송을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내가 출연한 드라마라는 생각도 잊고 몰입해서 봤다. ‘나쁜 형사’의 작품 퀄리티에 놀랐고 다음날 시청률을 보고 더 놀랐다. 촬영 현장이 행복하면 시청자가 사랑하는 작품이 나온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이제 시작인 만큼 전춘만도 관심 있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검사이자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 장형민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건우는 “앞으로 더 많은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남아있다. ‘나쁜 형사’와 함께 뜨거운 연말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드라마가 끝날 때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