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언더나인틴’ 예비돌들, 본격 한파도 뚫었다! 특급 인기 ‘게릴라 스테이지 성공’

알림

‘언더나인틴’ 예비돌들, 본격 한파도 뚫었다! 특급 인기 ‘게릴라 스테이지 성공’

입력
2018.12.09 18:02
0 0
‘언더나인틴’이 화제다. 제이지스타 제공
‘언더나인틴’이 화제다. 제이지스타 제공

‘언더나인틴’ 예비돌들이 게릴라 스테이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9일 오후 2시 30분 강남스퀘어에서 MBC ‘언더나인틴’ 게릴라 스테이지가 진행됐다.

이날 MC를 맡게 된 다이아 기희현, 하루의 인사로 게릴라 스테이지가 시작됐다. 그 후 환호 속에 등장한 예비돌들은 현장을 찾은 많은 서포터즈와 토크, 각 파트별 주제곡 무대, 매력 발산 시간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서포터즈들은 예비돌들의 각 파트별 주제곡 무대를 따라 부르거나 호응하며 팬 이벤트 자체를 즐겼다.

한파에도 서포터즈들은 끝까지 자리를 지켰으며, 예비돌 역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언더나인틴’ 예비돌들의 팬 서비스는 계속됐다. 예비돌들은 추운 날씨에도 현장을 찾은 서포터즈들을 위해 선물과 해시태그 이벤트,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까지 진행, 게릴라 스테이지를 성공적으로 이어갔다.

두 번째 미션 공개로 보는 재미와 예비돌들의 크리에이티브함을 자랑하고 있는 ‘언더나인틴’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