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배틀트립’ 박준규-B1A4 산들, 함박 웃음 유발 가족 여행 코스 완성…현실 부자 케미 ‘뿜뿜’

알림

‘배틀트립’ 박준규-B1A4 산들, 함박 웃음 유발 가족 여행 코스 완성…현실 부자 케미 ‘뿜뿜’

입력
2018.12.09 17:08
0 0
‘배틀트립’ 박준규-B1A4 산들이 부자 케미를 보였따. KBS 방송 캡처
‘배틀트립’ 박준규-B1A4 산들이 부자 케미를 보였따. KBS 방송 캡처

‘배틀트립’ 박준규와 B1A4 산들이 베트남 하롱베이에서 친부자 사이에 버금가는 현실 부자 케미를 폭발시켰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 ‘배틀트립’에서는 ‘부모님과 떠나기 좋은 가족여행’을 주제로 박준규-B1A4 산들, 심혜진-설인아가 출연해 설계 배틀을 펼쳤다. 선공에 나선 박준규-산들은 부모님들의 워너비 여행지인 베트남 하롱베이로 여행을 떠났다.

같은 뮤지컬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박준규와 산들은 현실 부자 같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유발했다. 여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선호하는 박준규와 활동적이고 다이나믹한 여행을 선호하는 산들의 극과 극 여행 취향은 가족여행에서 흔히 겪는 고민이었다.

이에 두 사람은 하루씩 번갈아 담당하며 서로를 위한 여행 코스를 설계하기로 했고, 그 결과 아버지와 아들 모두가 만족하는 강렬하고 짜릿한 하롱베이 쌍들리에 투어가 완성됐다.

박준규는 많이 자주 먹는 산들을 위해 반미차오, 시장 과일투어, 염소 가슴살 구이까지 이색 먹방 퍼레이드 코스를 준비했다. 특히 염소 가슴살 구이는 박준규-산들을 모두 200% 만족시켰고,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박준규는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놀이공원으로 산들을 이끌었다. 두 사람은 기네스 기록에 오른 케이블카와 대관람차를 타고 하롱베이 전경을 바라보며 절로 감탄을 터트렸다.

그런가 하면, 산들은 박준규를 위해 여유로우면서도 짜릿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코스를 준비했다. 바로 수상 비행기와 크루즈 탑승을 통해 세계 7대 절경 하롱베이를 한 눈에 담았다.

수상 비행기에 탑승한 박준규는 긴장도 잠시 색다른 경험에 아이처럼 들뜬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까지 설레게 만들었다.

창밖으로 보이는 하롱베이의 절경에 두 사람은 “이건 진짜 멋있다 장관이다”라고 저절로 감탄을 터트릴 수 밖에 없었다. 수상 비행기에 이어 크루즈에서 하롱베이를 느끼는 것은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두 사람은 우뚝 솟은 3000여개의 바위 섬들이 선사하는 절경을 바라보며 벅찬 감동을 느꼈다.

이처럼 박준규-산들의 쌍들리에 투어는 부모님들의 워너비 여행지 하롱베이의 매력을 보여주는 여행 코스 설계로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만한 여행을 완성했다. 이에 연신 함박웃음을 터트리는 박준규-산들의 모습이 가족 여행 욕구를 상승시켰다.

무엇보다 극과 극인 것 같던 박준규와 산들은 여행을 통해 친 부자 사이처럼 점점 닮아갔다. 산들은 “요새도 저런 요새가 있네”라는 박준규식 아재 개그를 흡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준규는 짜릿한 희열을 선사하는 슬라이드, 계단을 오른 끝에 만나는 풍경의 아름다움 등을 통해 직접 경험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여행의 매력을 알아가 훈훈함을 선사했다.

한편, 알찬 원조 여행 설계 예능 KBS 2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